728x90

(이 글은 누가 볼사람이 없으므로 편한 말투로 하겠씀 ㅋㅋ)


오랜만에 삽질좀 했내~


오늘 당직근무라 집에 버려두었던 미나를 회사로 가져와 해킨을 설치!! 도전


몇년 전에 데네브에서 머물렀던 것을 스노우로 도전..


음... 먼저 구글링... 10.6.8은... 커널을 교체 ??? 뭐?? 음 pass


10.6.7은 커널?? 그럴수도 있다는 @.@ 음.. pass


10.6.3 이건 그냥 되는거 ㅋㅋㅋ


리테일 이미지를 받아 메모리에 복원시키고 넷북 인스톨러 0.8.5 버전을 적용 시켰다


USB 부팅 -> 설치~ 이건 그냥 되는거 그냥 리얼맥임


설치 시간은 30분 정도로 나오는데 체감은 한시간?? ㅡㅡ 


설치 완료후 usb는 제거하지 말자. 미나에 부트로더가 안들어와서 부팅이 안되~


usb로 부트로더 올려주고 미나 SSD로 부팅~ ㄱㄱㄱㄱ


이제 두가지만 하면 됨..


아까 USB에 설치한 넷북 인스톨러를 SSD에 설치해 주고 (암호2번 입력)


사운드만 잡으면 끝~



AppleHDA.kext.zip

이거슨.. ALC268 드라이버


Kext Helper b7.zip

이거슨 드라이버 설치위한 켁트 헬퍼~


NetbookInstaller 0.8.5pre.app.zip

이것은 넷북에 해킨 설치를 너무 편하게 도와주는 넷북인스톨러 NBI~

문제~ 사운드 잡기전에는 잠자기가 됬으나 잡고 나서는 잠자기 눌러도 잠을 안잠 ㅋㅋㅋㅋ

패닉걸리거나 잠잔후 디바이스 죽는거보단 낳은건가?? ㅎㅎ


잠자기후 깨어날때 놀라운것은 wifi, bluetooth, usb 등등 모두 정상 동작!!!

자 그럼 잠자기 하러 갑시당~~~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