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가 원래 이런 개봉기 같은거 안올리는데 므흣 해서 올려봅니다

초겨울 용으로 입으려고 누나가 빈폴에서 주문 해주고 (물론 돈은 제가...) 택배를 받아서

상자를 뜯었지요


뜯자마자 뭔가 보이는뎁 

수첩인가? 다음해 쓰라고 주는 수첩?



음... 가까이서 보니 트와이스!! -_-a

오?

오!!

누나가 주문해 줄때만 해도 이런 이야기가 없었는데??

우와 사진이 있습니다.

빈폴 모델이 트와이스 인가요?

몰랐어요 ㅋ

아이유 팬이긴 하지만 걸그룹 싫어하지는 않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딩보다 사진이 더 좋아보이는 이유는 뭦...

패딩은 요래 생기고 별로 두껍지도 않지만 덕다운 이라 입어보니 따뜻 합니다.

음... 거울 좀 닦아야 쓰것다...

모자에 털은 땔수 있어요

근데 얇은데 입어보니 좀 더운것 같습니다.

20마넌 짜리보다 15마넌 짜리가 보온성이 더 좋은듯 해요

좀더 추워지면 입어야지....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