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예비군이 끝나고 민방위 입니다.
예전에 저보다 아재분들은 동사무소 같은 지정된 곳에서 서명하고 갔더렜죠... 직장 민방위 아니면 공가도 쓸수 있고요.
좀더 스마트해진 세상, 어찌보면 약간 쓸떼 없는 ㅠㅠ

집에 날라온 우편을 봤는데 5년차 민방위 입니다
그런데 소집 장소 주소가 인터넷 주소네요 (ㅋㅋㅋㅋ)


오늘 회사에서 한시간 짬 내서 교육 받았는데 (정말 한시간이면 됩니다)

cdec.kr
접속 후 지역을 선택하면 되고요



로그인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 후 본인 인증창이 나오는데
문자 인증 아이핀 인증 공인인증서 인증 가능합니다
저는 문자인증!!



교육을 듣고나서 문제를 푸는데 30분 동안 20문항을 풀어야 되고요, 예/아니오 로만 되있습니다. 70점 이상 안나오면 다시 풀어야 되는데 오답은 표시가 됩니다.

저는 80점 넘어서 한번에 패스 ^^

이후에는 설문조사가 있는데 미리 선택이 되있어요 ㅡㅡ
좋은걸로 ㅡㅡ

그냥 좋다고 해주고 완료 했습니다

수료증도 출력할 수 있는데, 어차피 사이버 교육이라 회사 내규가 없어서 공가 받으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듯 해요. 공가 처리 받으시는 분들은 수료증 출력해서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