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걸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몸풀기, 스트레칭, 반복 운동 등을 할때
10분~20분 시간을 정해놓고 몇가지 동작을 30초에서 1분정도 반복하고
그 시간이 끝나면 다음 동작으로 이어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아침에 일어나면 10분정도 이렇게 운동 겸 스트레칭을 하는데요

매번 숫자를 마음속으로 세거나 대충 내 마음대로 하거나 가끔 시계를 처다보다가 맘에드는 어플을 발견 했습니다

Time Box 순환 타이머



어플을 내려받고 실행하면 간단한 어플 소개와 함께 사용 방법이 등장합니다.
심플하기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실행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위에 + 버튼은 타이머를 추가 등록합니다
제가 등록한 30초 짜리 타이머가 있네요
설정한 알람을 누르면 해당 알람만 동작합니다
근데 이건 제가 쓰는 기능이 아니고



아래에 네모x4 버튼은 타임 사이클 기능입니다


들어가면 아래처럼 cycle 이라는 메뉴로 진입하고
어떤 사이클로 돌릴껀지 터치를 하며 등록해줍니다
저는 타이머 하나를 20번 정도 터치를 합니다
그럼 10분!!



등록이 어떻게 되있는지 확인 하려면 알람 목록 위에
펼침 목록 버튼을 누르면됩니다

목록이 생성되면 제일 아래 버튼이
일자 세줄에서 희미한 네모로 바뀝니다



네모 버튼을 누르면 내가 등록한 타이머가 등록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알람이 진행됩니다

어플은 단순한데 설명하려니까 어렵군요
사실 단순하지만 사용법 익히는데 20분 정도 걸렸어요 ㅠㅠ

운동하는 습관으로 건강하게 생활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