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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세계는 소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소리를 내는 방법은 다양한 연구와 탐구의 대상이 되어왔습니다. 음악적 원리와 원칙은 분명하게 존재하지만, 정확한 수학적 공식으로 음의 높낮이를 예측할 수 있는 절대적인 답은 없습니다. 각각의 사람들은 다양한 신체적 특성과 환경 요소에 따라 소리를 내는 방식이 천차만별하며, 노래를 부르는 방법은 그 노래를 부르는 개인의 신체와 음악적 감각에 따라 다양한 차이를 보입니다. 따라서 발성법은 다양한 원칙을 포함하고 있지만 이를 응용하며 노래를 부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리적으로 모든 물체는 움직이기 전에 준비운동을 필요로 합니다. 마찬가지로 음악 성대를 사용하기 전에도 준비운동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음악적으로도 상식으로도 알려진 사실입니다.

특히 턱의 움직임은 발음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며,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이 턱을 끄떡이며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턱을 당길수록 몸 안에서 발생하는 공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턱을 당기면 배근이 활성화되고, 이는 성대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게 합니다.

먼저 다양한 모음 "아, 에, 이, 오, 우"를 떠올리며 초등학교 시절의 음악 수업을 상기해보십시오. 이렇게 모음을 부를 때, 자연스럽게 음성 원리와 개인적인 노하우를 연결짓게 됩니다. 그리고 전문가에게 검증과 피드백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아" 소리는 입의 안쪽에 발생하며 "에"는 입의 좁은 부분에서 조금 앞에서 발생합니다. "이"는 미간 쪽으로 발생하고, "오"는 이보다 아래에서 발생하며 혀를 약간 들어올립니다. "우"는 더 아래에서 발생하고 비음을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모음 연습은 척추를 곧게 펴고, 어깨를 약간 뒤로하며 턱을 당기고 가슴을 약간 높이고 고정시키며 배근을 당기고 횡격막을 확장하며 골반 근육을 위로 이동시킴으로써 수행됩니다. 이것은 초반에 기본적으로 익혀야 할 자세입니다. 그러나 노래를 부를 때에는 종종 이러한 기본 자세를 잊게 됩니다. 노래는 인체라는 악기를 사용하므로 다른 악기와는 다른 물리적 원리와 튜닝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매우 미세하고 무의식적인 기계적 협조체제로 이루어진 행동이므로 이러한 요소들이 순조롭게 작동하도록 훈련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노래를 부르는 순간, 감정을 표현하고 작곡가의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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